리테일앤인사이트는 지역마트 온라인 장보기앱 '토마토(TOMATO)'가 간편결제 서비스인 '토마토페이'를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토마토페이'는 KB국민은행과 함께 선보이는 토마토앱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다. 전국 단위 지역마트의 온라인 장보기앱인 '토마토앱'을 통해 제공한다.
토마토는 지역마트 차세대 통합솔루션으로 리테일앤인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국 4000여 개 지역마트에 온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장보기앱을 선보이고 있다.
'토마토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을 통해 토마토를 사용하는 전국 지역마트들은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 대비 ▲저렴한 가맹점 수수료는 물론, 결제 바로 다음날 정산 받는 ▲빠른 정산 서비스 (계좌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하청화 페이먼트 사업총괄 팀장은 "토마토는 대기업 대비 낙후된 인프라와 낮은 경쟁력으로 고전하는 지역마트의 상생을 도모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며 "이번 '토마토페이' 런칭을 통해 토마토를 사용하는 지역마트에게도, 마트의 온오프라인 장보기를 하는 고객에게도 모두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간편결제 서비스 '토마토페이'는 토마토앱을 통해 오는 9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 가입 문의는 토마토를 통해 가능하다.
Contact us
상호명 : (주)리테일앤인사이트 │ 대표자 : 성준경 │ 사업자번호 : 528-87-01416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05, 20층 (역삼동, 한국기술센터) │ E-mail : email@retailninsight.com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주)리테일앤인사이트.
ALL RIGHTS
RESERVED.
| Design by
티제이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