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마트에 차세대 마트 통합시스템인 ‘토마토(TOMATO)’를 제공하고 있는 리테일앤인사이트는 현대카드와 함께 토마토를 사용하는 전국 3,500여개 가맹점에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혜택은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달부터 연말까지 장기적으로 진행되며 현대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토마토 전국 가맹점 오프라인 현장 결제뿐 아니라 1시간 내 신선식품 배송서비스를 제공하는 토마토앱 온라인 주문건에도 해당된다.
신지현 이커머스 본부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마트의 상생을 위한 고민 끝에 현대카드와 함께 손을 잡았다”고 무이자 할부 서비스의 추진 배경을 밝혔다. 또한 “집 근처의 신선한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즉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매력이 지역마트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가장 큰 이유였다”며 “금번을 기회로 전국 지역마트가 토마토를 통해 대형 플랫폼과 대형마트와 비교해 경쟁력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리테일앤인사이트는 현대카드의 고객별 맞춤 혜택 추천 서비스인 ‘3층 선물’과의 제휴도 검토하고 있으며 빠르면 올 상반기 안으로 서비스 혜택이 확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출처 : 스포츠경향(리테일앤인사이트, 전국 지역마트에 연말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Contact us
상호명 : (주)리테일앤인사이트 │ 대표자 : 성준경 │ 사업자번호 : 528-87-01416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05, 20층 (역삼동, 한국기술센터) │ E-mail : email@retailninsight.com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주)리테일앤인사이트.
ALL RIGHTS
RESERVED.
| Design by
티제이웹